산모신생아관리사 서비스요금

  • Home
  • 서비스이용안내
  • 산모신생아관리사 서비스요금

산후관리사 서비스요금

 

 

근무시간

출퇴근형5일근무서비스   ~   오전 9~ 오후 6시까지입니다

 

출퇴근형6일근무 서비스  ~   오전 9~ 오후 6   (토요일) 오전 9~ 3시까지입니다 

  

11시간은 점심시간 및 휴식시간을 부여합니다.

  

-입주형

 

6일근무서비스 (,토요일)

 

일요일 오후 5시부터~토요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

 

-12시간 식사 시산 및 휴식시간을 부여합니다  (외출가능)

 

 

휴일 및 공휴일

 

-서비스 기간 중 공휴일은 휴일 일수 만큼 연장하여 근무합니다

 

-서비스 기간 중 민족 대명절 (, 추석)은 휴일 일수 만큼 연장하여 근무합니다.

 

-법적 공휴일, 민족 대명절 기간중 근무를 원하실 경우 관리사님과 합의하고 해당 지부장님께 알려야 합니다.

 

  

예약확인 및 이용요금 지불 방법

 

-협회 및 도우미 파견센터를 통하지 않는 예약이나 기간 연장은 효력이 없으며  문제 발생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

-예약금은 상담 및 예약시 안내 금액으로 해당지부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  입금과 동시에 예약이 완료 접수 됩니다

 

-잔금은 서비스 종료하는 날 관리사님께 직접 드리면 됩니다

 

  , 관리사님  교체로 2명 이상이면 지부와 상의 후 안내를 받은 후 지불하셔야 됩니다

 

-가까운 지부가 없을시에는 협회로 신청 및 연락하시면 가까운 지부로 연결 해 드립니다

 

-현금 영수증은 예약금에 한해서 각 지부에서 발행합니다

 

서비스 연장 및 변경 시

 

-서비스이용기간 연장 및 변경 신청 시 해당 지부로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

 

 연장 신청 시 관리사님의 일정에 다라 연장되지 않을 수 도 있으며 다른 관리사님이 갈 수도 있습니다

 

 이점 양해바랍니다